본문 바로가기

VEGAN

[VEGAN] 맛있는 무설탕 두유 매일두유 검은콩 내돈내산 내월내산

헬로!

하루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비건음료를 소개할게요!

이번에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매일두유에서 검은콩 두유가 새로 나온걸 봤어요!

겉에 '무설탕'이라는 걸 보고 바로 사먹었어요!

지금 행사중이라 3개에 2000원에 팔고 있어요

저는 원래도 '매일두유 99.89'를 두유 중에서 제일 좋아해요.

이유는 설탕을 포함한 첨가물이 없고,

목넘김이 좋고, 첨가물이 없어서 입니다!

(식이섬유맛, 초코맛은 설탕이 들어가서 안먹어요)

집에 '매일두유 99.89' 950ml 짜리 3통 이상이 있어야 (240ml 아님) 안심이 돼요

편~안~

일단 첨가물을 볼까요?

원액두유 95.99%(아쉽게도 국내산은 아니에요),

검은콩농축액 1%, 현미농축액(국산),

감농축액(국산), 정제수, 식염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현미농축액과 감농축액이 들어있어서

탄수화물,당류 비율은 좀 있어요

그래도 흡수가 빠른 단당류(설탕이나 시럽)이

안 들어 있다는 것을 감사하며 마셔봅니당

맛은 검은콩맛과 현미맛이 좀 나는 달달한 두유 맛 이에요

'감' 맛은 저는 전혀 못느꼈어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디저트로 먹을 수 있을 만큼의 단맛이었어요

'검은콩두유'와 '아침햇살'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정말 맛있어요!!

매일두유.. 너란 회사.. 계속 무리해줘..

재구매의사는 저는 아마 평생 사먹을 거 같네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