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SHINHARU

인사

안녕하세요 저는 하루 라고 합니다.

늦은 나이에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나의 일상 기록을 남기고 싶어졌고,
또 내가 찾아본 정보들이나 아는 지식들을 누군가에게 공유해서 도움을 주고 싶어서 입니다.

저도 항상 수많은 블로그들을 통해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꼭 한번 저도 해보고 싶었어요.

저는 음악, 요리, 패션, 비건, 프로그래밍, 디자인 등등 에 관심이 있고 앞으로 이런 것들 관련된 정보를 올릴 것 같아요.

저는 글 재주가 없어서 아마 사진 위주로 올려야 될 것 같네요.

이 글을 누군가가 볼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몰라서 인사를 남겨요.


감사합니다